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항해시대5, 대규모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 최은용 기자 silverdd7@khplus.kr
  • 입력 2015.04.16 18: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6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17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 ‘별 바다를 건너는 배'를 중심으로 한 연계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도는 총 4종이 추가되어 서부 지중해 4, 마그레브 동부 4, 소아시아 4, 흑해 4의 4개 지역이 공개된다. 신규 항해사는 R등급의 ‘마리 앙투아네트’, ‘니콜라스 쿠케바켈’을 이번 업데이트로 확보할 수 있게 된다. 특히, 2종의 추가 항해사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이벤트 콘텐츠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밖에 유저의견을 수렴하여 세계전도가 추가되고, 편의 기능 조정과 BGM 및 SE 세부 볼륨 조절 기능 추가 등도 이루어진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4월 17일(금)부터 22일(수)까지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하여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장비 티켓, 곡괭이, 행동력 회복제 등 통 큰 선물이 주어진다. 유저들의 기대 1순위의 SR 확정 이벤트도 재실시가 확정되어 4월 17일(금)부터 21일(화)까지 '프리미엄 스카우트 10*SR확정' 진행 시 1명 이상의 SR등급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금주의 주말 쿨 이벤트로 게임 내 모든 적 선단의 전력이 20% 약화되어 출현한다.

‘대항해시대 5’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