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특화 서버 ‘넵튠’ 이벤트 진행
웹젠 ‘R2’ 특화 서버 ‘넵튠’ 이벤트 진행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5.05.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장수 MMOPRG ‘R2’(Reign of Revolution)’가 특화 서버 ‘넵튠’의 컨텐츠 및 이벤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웹젠은 오늘(5월 7일), ‘R2’의 보안인증 강화 서버 ‘넵튠’의 최고 레벨 제한을 81레벨로 상향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웹젠은 기존 70레벨로 고정되어있던 넵튠 서버의 최고 레벨을 81레벨로 상향했다.

보안인증 강화 서버인 ‘넵튠’은 ARS 회원 인증으로 오토/작업장 근절을 위한 특화 서버다. 또 게임 내 과도한 경쟁과 이에 따른 회원들의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주당 최대 60시간의 이용시간 제한과 최대 레벨 제한을 두고 있다.

이번 조정은 지난 1월 선보인 고레벨 회원 대상의 인스턴트 던전 ‘악룡 메테오스’ 업데이트에 따른 것이며, 웹젠은 최고 레벨 확장에 따른 서버 활성화 및 목표 의식 재고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관련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웹젠은 오늘(5월 7일)부터 최고 레벨 상향을 기념하여 가장 먼저 81레벨을 달성하는 회원 10명에게 ‘축복받은 에픽 변신반지’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5월 14일 정기점검 완료 후 길드에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기존 스킬북 능력치에 HP 20이 추가된 ‘넵튠 전용 스킬북’을 지급하며, 공성 및 스팟에 참여한 길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길드 전용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5월 7일부터 6월 4일까지 한 달간 크루 컴뱃 코인량에 따라 바포메트 및 이프리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웹젠의 대표 MMORPG ‘R2’의 넵튠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 (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