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든어택에 ‘샘 해밍턴&샘 오취리’캐릭터 등장

  • 최은용 기자 silverdd7@khplus.kr
  • 입력 2015.05.14 17:27
  • 수정 2015.05.14 17: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방송인 ‘샘 해밍턴’과 ‘샘 오취리’ 캐릭터를 출시했다.

각각 ‘호주’와 ‘가나’ 국적의 두 사람은 뛰어난 한국어 실력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캐릭터에는 두 사람의 개성 넘치는 외모가 그대로 반영됐고, 최신 캐릭터 기능과 함께 ‘화난 샘(샘 해밍턴)’, ‘진지 샘(샘 오취리)’ 등 방송에서의 이미지를 재미있게 담은 전용 감정표현 기능도 제공한다.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두 캐릭터의 사용기간을 55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 ‘샘’, ‘쌤쌤’, ‘호주형’, ‘가나청년’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선물한다.

6월 25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하는 ‘흑백 코인’을 수집하면 ‘샘&샘 캐릭터 세트’와 ‘유행어 근접상자’, ‘닉네임 변경권’, 넥슨캐시 등을 지급하며, ‘흑백 코인’ 100개를 모으면 ‘컴뱃보우(30일)’ 무기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 시 인기 주무기 4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접속 시간에 따라 ‘TRG21(IS)백사’, ‘컴뱃보우’ 등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신규 가입 유저 및 휴면(최근 60일 미접속) 유저가 접속할 경우 ‘샘&샘 캐릭터 세트’, ‘TRG21&AK47(IS)스콜피온’ 등으로 구성된 ‘특급 보급품’을 선물하며, 7일 이내 재접속할 경우 ‘서든어택 적응 아이템’을 최대 5회 지급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1판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모으면 ‘Petit Knife’, 신규 스킨 총기, 닉네임 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오는 21일까지는 로즈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근접무기 ‘장미 한송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TRG21(IS)적룡’, ‘버닝부스터300%’ 등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와 인기 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스마일 수류탄’를 비롯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