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상검 for Kakao’ 구글플레이 차트 1위 등극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5.19 13:07
  • 수정 2015.05.19 15: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본격 무협액션 MMORPG ‘천상검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게임 및 인기 무료 게임 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본능을 자극하는 정통 무협 게임 특유의 방대한 콘텐츠와 호쾌한 타격감, 생동감 넘치는 3D 그래픽의 조화가 돋보이는 동양 무협 모바일 RPG ‘천상검 for Kakao'는 카카오 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 이모티콘 증정 및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정통 무협 액션 MMORPG의 진가를 발휘한 ‘천상검 for Kakao'는 주말 동안 많은 신규 유저들을 추가로 유입하여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게임 및 인기 무료 게임 차트 1위에 등극했고, 여전히 그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천상검 for Kakao'는 이러한 높은 호응을 보내고 있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월 20일(수) 단 하루 공식카페를 통해 ‘100만 진기’ 쿠폰 코드를 공개한다. 유저들은 쿠폰 코드를 게임 내 ‘활성화 코드 교환’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천상검 for Kakao'는 5월 21일(목)부터 5월 23일(토)까지 충전 결제 시 진기를 추가 증정하며, 5월 31일(일)까지 레벨 10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15명에게 갤럭시s6 edge,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카카오 게임하기에 이어 구글플레이 마켓까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높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구글플레이 1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천상검 for Kakao’에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천상검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다운로드 링크(http://goo.gl/Pw3IDs)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sg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