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러브파스타’, 허셰프 최현석 등장하는 시즌 2 업데이트 예고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5.21 11: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러브파스타’, ‘엘본 더 테이블’과 콜라보레이션 진행/최현석 총괄셰프 비밀 레시피 공개
- 확장된 새로운 공간 ‘마켓타운’ 추가/경영 노하우 공유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현
- 28일 업데이트 후부터 6월 13일까지 접속만하면 SS급 신규남녀의상, 레어아이템 100% 지급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시즌 2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28일 업데이트될 예정인 ‘아이러브파스타 시즌2’에서는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참신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아이러브파스타’와 ‘허셰프’로 인기몰이중인 ‘최현석 셰프’가 총괄하는 레스토랑 ‘엘본 더 테이블’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최현석 셰프의 비밀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마켓타운’이 업데이트된다. 이탈리아 베니스였던 기존 배경이 전세계로 확장됨에 따라 유저들은 세계 각국의 메뉴를 생산하고 요리를 제조할 수 있으며 새로운 공간을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보다 풍성해진 새로운 테마와 수 백 가지의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음 맞는 유저들이 모여 서로 레스토랑 경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도 함께 구현되며 추후 프랜차이즈 가맹점만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시즌 2’ 출시를 기념해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28일부터 6월 13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급의 신규 남녀 의상세트와 ‘비치테라리움’을 100%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 후 신규유저와 휴면유저를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와 시즌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