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컴퍼니, 2015년도 여름방학 및 2학기 인턴사원 모집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5.22 11: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015년도 여름방학(단기) 및 2학기(장기)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넥슨의 여름방학 인턴은 게임 개발직군(기획, 아트, 프로그래밍)을 비롯해 사운드, IT엔지니어, 사업, 모바일 사업, 기업 디자인, 경영지원 등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하며, 2학기 인턴은 게임 개발직군에 한해 이뤄진다. 넥슨지티의 경우 여름방학 인턴은 게임 프로그래밍, 2학기 인턴은 게임 개발직군 내 전 영역에서 모집한다.

지원서는 6월 8일(월)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과정을 거쳐 6월 29일(화) 최종 합격자가 선정된다.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누구나 출신 학교 및 학과에 상관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여름방학 인턴은 7월 1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약 2개월 간, 2학기 인턴은 12월 31일(목)까지 약 6개월 간 현업에 배치돼 실무를 경험하게 되며, 이후 넥슨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받는다. 넥슨지티의 2학기 인턴은 2개월마다 중간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넥슨 인재선발팀 박세호 팀장은 “인턴십은 우수 인재 조기발굴 및 육성이라는 회사 차원의 취지뿐 아니라 지원자 개인에게도 자신의 적성을 찾고, 회사와 직무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쌓고, 게임인으로서 성장해 나가기를 바라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매년 여름방학 및 2학기 인턴사원 채용 외에도 게임 분야 우수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1일 막을 내린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는 물론, 게임 프로그래밍 대회 ‘넥슨 오픈 스튜디오(NOS)’, 해외 게임 개발사를 체험할 수 있는 ‘넥슨 글로벌 인턴십’, 대학생 기자단 ‘넥슨인 기자단’ 등을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대학 내 게임 제작 동아리, 인디게임 개발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