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협MMORPG '천상검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 돌파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1 16:07
  • 수정 2015.06.01 16: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본격 무협액션 MMORPG ‘천상검 for Kakao’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천상검 for Kakao’는 동양무협의 정수를 어디서나 모바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콤보 액션의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방대한 시나리오와 던전으로 다채로운 재미가 최대 강점이다.
 

 

이러한 게임의 재미 외에도 다양한 실시간 전투 시스템과 길드vs길드 단체 전장 시스템을 통해 정점에 다다른 무협 액션의 재미를 느끼려는 유저들이 몰리며, ‘천상검 for Kakao’는 출시 10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천상검 for Kakao’의 인기는 출시 직후부터 빠르게 올라갔다. 출시 당일부터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 1위를 점령하여 3일간 순위를 유지하는 저력을 보였고, 구글플레이에서도 런칭 다음날부터 인기 무료 차트 1위에 등극하여 그 순위를 5일간 집권하는 등 마켓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천상검 for Kakao’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6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4종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공식 카페를 통해 100만 진기를 획득 가능한 쿠폰을 공개하고, 매주 월요일만 지급되는 ‘상남자팩(체력약 5개)’을 100만 다운로드 기념하여 3일 동안 증정한다. 또한, 470 사파이어 이상 충전 시 루비 300개와 10만 영력을 지급하고, 사파이어 충전 시 더 많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많은 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천상검 for Kakao가 100만 다운로드라는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라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종의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천상검 for Kakao’에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천상검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다운로드 링크(http://goo.gl/Pw3IDs)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sg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