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트론 'EX M AIR' 헝그리앱 포인트샵 입점

  • 최은용 기자 silverdd7@khplus.kr
  • 입력 2015.06.15 17:38
  • 수정 2015.06.15 17: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스마트폰 게임의 전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조이패드, 조이트론의 'EX M AIR(모델명 JTPC-503)'가 스마트폰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의 포인트샵인 ‘헝앱샵'에 입점했다. 이에 따라 헝그리앱 회원들은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통해 부담 없이 무료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조이트론의 'EX M AIR'는 USB와 블루투스를 동시 지원해 PC와 모바일, 콘솔에 모두 호환 가능하다. 방향키와 2개의 아날로그 스틱, 8개(4+4)의 조작 버튼을 비롯해 셀렉트, 스타트 버튼, 기능키로 터보키와 플랫폼 전환 키도 장착됐다. 이 모든 버튼이 엄지와 검지만으로 조작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에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EX M AIR'는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원터치 홀더가 있어 스마트폰의 발열을 상대적으로 쉽게 분산할 수 있다. 이 원터치 홀더는 내장된 스프링을 통해 53mm에서 최대 85mm까지 벌어져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배터리는 600mAh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완충 시간은 약 2시간, 플레이 시간은 약 10 ~ 12시간이다.

 
한편, '헝그리앱 헝앱샵'은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로 'EX M AIR' 외에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