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라인 액션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2차 CBT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5.06.25 16:10
  • 수정 2015.06.25 16: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2차 CBT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차 CBT에서는 주요 콘텐츠 및 게임환경 개선을 위한 테스트로 지난 테스트에서 제시했던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상하 및 원거리 공격의 편의성 강화, 에임 및 락온 기능 추가, 향상된 UI(User Interface)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또 다른 나’를 상징하는 ‘아바타’ 시스템을 도입해 몰입도를 방해하는 요소를 최소화 시켰으며,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등장하는 ‘몬테로’와 ‘그리모어’가 최초로 선보이며 총 11개의 유닛이 공개되는 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테스트는 25일과 26일 오후 4시부터 저녁 10시까지, 27일과 28일은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총 24시간동안 진행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2차 CBT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테스트 기간 내 3인 1팀으로 구성해 아프사라스II 격투 후, 최고 점수를 달성한 1팀에게 프리미엄게임 전용 무선 마우스 ‘로지텍 MX MASTER’를 제공해 고레벨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기간 내 게시판과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후기를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임재청 차장은 “지난 1차 CBT 때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고 당시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2차 CBT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2차 CBT를 통해 완성도 높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을 만들어 최대한 빠른 시간 내 공개 테스트(OBT) 버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짜릿한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2차 C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