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제의 e스포츠 게임단 'TEAM MVP' 공식 사이트 오픈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5.06.25 18: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유일의 스타크래프트2,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회 우승과 준우승의 기록을 가진 대한민국 최고 이스포츠 프로게임단 TEAM MVP(총감독 최윤상)가 공식 홈페이지 MVPZINE (www.mvpzine.com)을 오픈 했다.

MVPZINE은 이스포츠 프로게임단 TEAM MVP 소속 모든 팀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경기결과와 인터뷰, 스폰서 소식은 물론 페이스북 포스팅까지 다양한 소식을 제공한다.

 

이번 MVPZINE의 오픈에 대해 TEAM MVP 관계자는 “항상 프로게임단 TEAM MVP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팬 분들, 그리고 파트너사와 더 가깝게 호흡하고자 이렇게 홈페이지를 새로 개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MVPZINE에 팬 분들과 파트너사 분들이 자랑스러워 할만한 소식만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프로게임단 TEAM MVP는 다른 국내 이스포츠 프로게임단과는 다른 독립 운영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이스포츠 분야에서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다.

최근에는 도타2 팀인 ‘MVP 핫식스’가 상금 1,000만 달러 이상의 이스포츠 최대 상금 규모로 치러지는 꿈의 대회인 ‘디 인터내셔널’(T.I) 본선에 한국 팀 최초로 진출했으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팀 ‘MVP Black’과 ‘MVP 스카이’ 역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팀 리그’(HTL),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HCOT)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미국 시애틀에서 진행되는 ‘MGA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회에 한국 대표로 진출한다.

MVP 스타크래프트2 팀 역시 과거 GSTL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명가로 현재 팀 리빌딩을 마치고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프로게임단 TEAM MVP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과 세계 랭킹 1, 2위에 빛나는 ‘삼성 화이트’, ‘삼성 블루’의 전신인 ‘MVP Ozone’, ‘MVP Blue’ 팀을 배출한 바 있다.

한편 프로게임단 TEAM MVP는 앞으로도 독립 운영 방식을 유지하며 파트너사들과 서로 상생하는 가운데 다양한 이스포츠팀을 만들고 운영하며 세계 최고의 이스포츠팀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