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더5 마스터즈’ CBT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7.10 14:36
  • 수정 2015.07.10 14: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 마스터즈’의 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CBT는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는 물론 미처 신청하지 못한 유저까지 모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에 신청하지 못한 유저는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Cbt)에서 APK 파일을 다운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테스터 신청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는 200여 개의 던전을 비롯해 독특한 패턴의 60여 종의 몬스터, 1000층까지 점점 난이도가 상승하는 ‘천공의 요새, 10명의 영웅으로 도전하는 레이드 던전 ‘차원의 포식자’, 40레벨 이상 고레벨 유저가 자원을 놓고 전투를 벌이는 PvP ‘차원탐사’ 등 풍성한 컨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한 뒤 후기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설문에 응한 유저에겐 게임 출시 시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