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6. 몬스 들여다보기]색다른 강림 ‘전설의 요도 무라사메’ 강림과 핫한 여름 이벤트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7.17 17:58
  • 수정 2015.07.17 18: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속성별 무라사메 도전해야 티켓과 궁극진화 가능  
-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 듬뿍, 여름 축제 ‘시작’

 

믹시의 ‘몬스터스트라이크(이하 몬스)’는 알까기 방식의 액션 RPG로 특히 강림이라는 퀘스트를 메인 콘텐츠로 한다.
GPS를 이용해 실제 근처에 있는 유저들을 바로바로 매칭하는 시스템을 차용해 함께 즐기는 멀티레이드 RPG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이런 멀티레이드 중 주기적으로 등장하는 최상위 보스가 바로 강림이다. 강림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획득해 자신의 몬스터를 진화시키는 재료로 사용하거나 그 자체를 자신의 덱에 꾸려 수집, 진화 시키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 재미이다.
이번에 등장한 ‘전설의 요도 무라사메’의 획득은 단순히 하나의 강림을 클리어해 보상을 얻는 방식이 아니다. 일종의 릴레이 강림을 순차별로 클리어해서 얻은 메인 보상인 것.
이번 여름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강림 이벤트로 유저들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믹시의 ‘몬스’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강림으로 유저들의 게임 이용을 지원하고 있다.
국산 캐릭터의 독립적인 업데이트나, 밸런스 조정 등 최근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배려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무라사메’ 릴레이 강림 이벤트도 유저들에 색다른 재미를 주기위한 여름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로그인을 통해 받는 다양한 아이템과 릴레이 강림으로 올 여름을 즐겨보자.

최고 릴레이 퀘스트, ‘전설의 요도 무사사메’
이번 퀘스트의 메인 타이틀은 잠에서 깨어난 홍예의 요도 무라사메 강림이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개념의 강림으로 유저들을 위한 여름 축제로써 기획된 이벤트이다.
이 전설의 요도 무라사메를 획득하기 위해선 총 5단계의 관문을 통과해야한다. 먼저 잠에서 깨어난 홍예요도 강림을 통해 어둠 속성 암인 무라사메를 획득해야한다. 해당 강림을 클리어하면 암인 무라사메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특히 궁극 난이도를 클리어해 불, 물, 바람, 빛 속성의 무라사메가 등장하는 퀘스트의 티켓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최종 진화 버전이 빛 속성의 광인 무라사메인 점을 유의하자. 티켓 획득 역시 빛속성 퀘스트가 가장 어렵다.
이렇게 궁극 난이도 클리어로 속성별 티켓을 획득, 빛 속성의 광인 무라사메와 최종 진화에 필요한 속성 몬스터들을 일정 기간 내에 모아야한다.
광인 무라사메는 속성별로 어둠 10마리, 불 2마리, 물 2마리, 바람 2마리가 필요하며, 슈퍼볼 역시 2개가 든다.
전체적으로 상당한 난이도를 높지만, 빛속성임에도 어둠속성 내성에 폭발계 스트라이크 샷을 지니고 있다. 어둠 속성 던전에서 크게 활약할 최적의 요원인 것.

여름이벤트와 함께 궁극의 퀘스트
이번 퀘스트의 특징은 궁극 퀘스트에서만 티켓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잠에서 깨어난 홍예의 요도 스테이지는 최상급과 궁극이 있다.
먼저 암인을 클리어하면 해당 조건에 따라 노멀, 스피드, 행운 보너스를 획득 할 수 있다.
특히, 궁극 스테이지에서 노컨티뉴 보상에서 암인 무라사메가 반드시 등장한다.
각 스테이지는 50스테미나를 사용해 클리어 할 수 있다. 각 속성 무라사메는 해당 속성 퀘스트 티켓을 클리어한 후, 보상을 통해 얻으면 된다.
 

 

무엇보다 중요한 빛 속성 퀘스트는 초궁극 모드에 한하며, 특히 이어하기가 불가능하니 이 점에 유의하자.
퀘스트 플레이는 티켓 한장에 1회만 가능하며, 각 퀘스트의 유효기간은 없다.
이번 무라사메 퀘스트는 여름 맞이 섬머페스티벌과 함께 열리는 이벤트이다. 섬머 페스티벌은 기간별 푸짐한 로그인 보상이벤트가 진행되며, 연속 이벤트 시작인 7월 3일부터 15일까지 연속 로그인 시 슈퍼볼의 소굴 티켓 2장, 오브 5개를 선물한다. 매일매일 오브와 슈퍼볼, 진화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보도록하자.
한편, 7월 6일부터 12일 까지 랜덤 강림 스테이지 마법의 미궁이 함께 진행된다. 마법의 미궁은 하루 3시간동안 출현해 랜덤한 강림 보스가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