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 공식홍보 모델 ‘페이커’ 이상혁 선정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 공식홍보 모델 ‘페이커’ 이상혁 선정
  • 김상현 기자
  • 승인 2015.07.2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 공식 홍보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정
-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신청자에게 게임 캐릭터 및 2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 지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홍보모델로 SKT T1 소속 프로게이머 이상혁(닉네임 ‘Faker’)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상혁은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프로게이머로, 빼어난 경기 판단력과 컨트롤에 따른 변화무쌍한 플레이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선수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드래그 스킬(Drag Skill)’ 시스템으로 ‘컨트롤’의 재미를 강조한 이 게임에 빠른 조작과 컨트롤로 정평 난 이상혁 선수는 꼭 맞는 홍보모델”이라면서, “이상혁 선수가 소개할 ‘원더5마스터즈’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으로 이상혁은 ‘원더5마스터즈’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전문 프로게이머의 시각으로 분석한 해당 게임의 특징 및 매력을 소개해나갈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 이후에는 유저들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7월 21일, 공식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 1종과 함께, ‘보석’, ‘금화’, ‘에너지’ 등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 3인(권이슬 아나운서, 김성회 게임프로듀서, 오성균 게임해설가)의 인터뷰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유저들에겐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 기프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저의 전략적인 판단에 따라 스킬을 사용하는 ‘드래그 스킬(Drag Skill)’ 시스템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컨트롤과 전략의 재미를 강조한 모바일 신작 RPG다.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