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하통일 RPG ‘킹덤스토리’ CBT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7.24 10: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RPG ‘킹덤스토리’가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삼국 시대의 영주가 되어 천하를 통일하는 미드코어 전략 RPG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한 ‘워스토리 for Kakao’를 만들어 개발력을 인정 받은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가 2년만에 선보이는 차기작이다.

‘킹덤스토리’는 200여 명의 삼국지 무장 캐릭터를 바탕으로 자동 전투 기반의 플레이 방식에 각 장수의 스킬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며, 천하통일 모드, 시나리오 모드, 장수대전, 무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중국 전도 위에서 땅따먹기 전쟁을 펼치는 ‘천하통일 모드’와 삼국지 원작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기본 전투인 ‘시나리오 모드’, 그리고 비동기식 PvP(Player VS Player, 플레이어간 대결) 게임 모드인 '장수대전'을 오픈, 핵심 콘텐츠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CBT는 7월 27일까지 매일 12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되며, 구글플레이에서 ‘킹덤스토리 CBT’를 다운(http://hgurl.me/aIG)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