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쉬운 기업경영 모바일게임 ‘모두의경영’, 티스토어서 CBT 시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7.27 11:10
  • 수정 2015.07.27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의 CB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손쉽게 회사경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두의경영’은 기업을 경영해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그 과정에서 필요한 인재채용 및 교육, 주식투자와 국제무역, 해외 유명인사 고용, 점포개설 및 관리 등의 업무 수행을 사실감 넘치게 담아냈다.
3명의 비서를 선택해 게임 플레이 도중 도움을 받아볼 수 있는 ‘모두의경영’은 이번 대표이미지에서 이펀컴퍼니의 전속 홍보모델 한가은이 게임 내 비서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는데, 테블릿 PC를 통해 게임 세계와 현실의 세계를 연결한다는 콘셉트의 참신함이 돋보인다.
‘모두의경영’은 7월 27일부터 29일까지의 CBT를 통해 기업 경영의 생생함과 시뮬레이션장르 특유의 높은 몰입도, 신선한 게임 재미 및 다채로운 재미를 유저들에게 적극 어필함과 동시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목적이다.
‘모두의경영’은 오는 8월 5일까지 CBT에 참여한 유저들이 게임 공식 카페에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10명)을 증정하고, CBT를 진행하면서 얻은 팁을 공략 게시판에 올리면 총 10명의 베스트공략 유저들을 선정해 아이템 패키지와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모두의경영’ CBT는 티스토어(http://onesto.re/0000689614)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두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