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펀컴퍼니 '모두의 경영', 모든 마켓에 동시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8.06 10:55
  • 수정 2015.08.06 11: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자사의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모두의 경영’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고 금일(6일) 밝혔다.
 
‘모두의 경영’은 기업을 경영해 나갈 때 필요한 요소들을 게임으로 생생하게 풀어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저가 게임 속에서 직접 점포개설과 인재채용, 주식투자와 타 기업과의 경쟁 등 현실적인 경영을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비서를 뽑을 수도 있어 사전예약부터 CBT까지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를 끌어낸 ‘모두의 경영’이 오늘부터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됨에 따라, 안드로이드OS, iOS 유저 모두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돼, 보다 많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모두의 경영’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8월 6일(목)부터 31일(월)까지 하루 매출 자랑하기, 상업회 자랑하기, 스토어 후기 인증하기의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자신의 게임 내 은행계좌와 하루 매출을 공식카페에 인증한 유저들 중, 하루 매출이 특정 금액을 달성한 유저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라벨라치타 10만원 상품권(1명)과 5만원 상품권(4명)을 제공하는 하루 매출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업회 자랑하기 이벤트도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상업회의 대표자가 자신의 상업회 정보가 담겨있는 스크린샷을 올리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코드를 상업회의 회원 수만큼 대표자의 메일로 발송한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이용 중인 스토어에 게임 후기를 작성한 뒤 캡처하여 카페 게시판에 인증한 모든 유저에게 3가지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한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스토어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자사의 기업 경영시뮬레이션게임 모두의경영이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며,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벤트 참여와 함께 생생한 기업 경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두의경영’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