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플레이’ 가입 시 ‘아프리카TV’ BJ 추천하면 별풍선 무료 증정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8.14 15: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에서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풍선’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 별풍선’ 쿠폰의 ‘넥슨플레이 포인트 상점’ 입고를 기념하는 것으로, 넥슨플레이는 아프리카TV와의 제휴로 별풍선을 제공하는 최초의 모바일 플랫폼이 됐다.

이벤트 기간 넥슨플레이에 가입 시 추천인란에 아프리카TV 인기 BJ 7인(쪼꼬북, 도복순, 지배자로리, 감스트, 대정령, 유소나, 택환) 중 1인의 닉네임을 선택해 기재하면, 포인트 상점에서 별풍선 10개와 바로 교환할 수 있는 ‘플레이포인트(1,100P)’를 받을 수 있다. 추천인 작성 시 ‘넥슨@BJ닉네임’ 형태로 기재해야 한다.

포인트 상점은 넥슨플레이에서 적립한 플레이포인트를 넥슨캐시, 문화상품권, 카카오페이지, 레진코믹스, 각종 식음료 쿠폰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소다. 플레이 포인트는 잠금화면 해제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넥슨플레이에서 실시하는 아프리카TV와의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fj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