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쉽고 빠른 공중전투 웹RPG ‘비천검’ 비공개 테스트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8.31 11:50
  • 수정 2015.08.31 11: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31일,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에서 Full 3D 웹 MMORPG ‘비천검’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CBT는 18세 이상의 깜놀닷컴 회원이라면 인원과 시간의 제약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유료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매일 각종 아이템과 금화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비천검’은 오리엔탈 판타지 무협 세계관의 Full 3D 웹 MMORPG로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손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기존의 웹 게임과는 다르게 플러그인 설치 없이 바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서버통합 전장과 500명 이상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서바이벌 PvP 대전 등 대규모 유저간 대결 시스템이 제공되며 신화 속의 인물들과 함께 모험할 수 있는 영웅 시스템과 특별한 펫을 이용할 수 있는 선령 시스템으로 기존의 웹 MMO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탈것만을 이용하던 웹 게임에서 탈피해 유저가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비행시스템을 통해 공중전투와 전략적 비행이동 등 색다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깜놀닷컴은 이번 ‘비천검’ CBT를 기념해 참가자 모두에게 강력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태고의 용사’ 칭호를 제공하며 CBT기간 동안 레벨랭킹 상위 100명의 유저에게 정식서비스 후 사용 가능한 10만 혼원과 경험치 2배부적, 슈퍼HP약상자, 배낭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와 블로그, 까페, SNS 등을 통해 ‘비천검’ CBT 후기 및 게임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깜놀캐시를 지급한다.
‘비천검’의 서비스 일정 및 각종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1000.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