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체감 RPG ‘삼국불패’ 구글 마켓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9.01 16: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모바일 액션체감 RPG ‘삼국불패’를 안드로이드용 3개 플랫폼에 동시 출시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락실의 ‘대전 격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삼국불패’는 버튼 하나로 3개의 스킬을 연속 콤보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 조이패드로 편리하게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버튼 하나로 스트리트파이터의 파동권, 승룡권과 같은 호쾌한 콤보 스킬을 구현할 수 있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삼국불패’는 지난 8월 초 첫 공개 이후 CBT와 사전등록을 거치며 한달 동안 숨가쁜 일정을 소화해 냈다. 드디어 9월의 가장 첫째 날 안드로이드용 3개 플랫폼에 선보이며 대작 RPG로서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됐다.

‘삼국불패’는 출시를 앞두고 “‘예약탑10’, ‘게임펫’, ‘캐시슬라이드’ 등을 통해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는 초기 준비한 물량이 소진되어 추가적으로 사전등록 물량을 늘리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 샀던 게임이다.

또 출시 직전 공개한 영상에서는 ‘삼국불패’의 배경이 되고 있는 ‘황건적의 난’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웅이 탄생하는 과정을 화려한 배경과 섬세한 일러스트로 잘 버무려 냈다. 또 영상은 화려하고 끊임없는 검술의 최강자인 ‘검사’, 바람보다 빠른 궁술을 습득한 장수, '궁수', 순간적인 폭발력과 강력한 한방의 소유자 ‘권사’ 등 각 직업별 캐릭터가 뿜어내는 화려한 스킬을 클로즈업시켜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