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룡쟁패: PK레전드' 사전등록이벤트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9.03 14:48
  • 수정 2015.09.03 14: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게임 최초! 정통 하드코어 MMORPG ‘도룡쟁패’… 3일부터 사전등록이벤트 시작

- 자유도 높은 PK ∙ 아이템 드롭 ∙ 1:1거래 ∙ 경매장 등 PC온라인 계승,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

- 대규모 공성전, 길드전 등 PVP 특화 콘텐츠 풍부, 게임 최초 ‘멀티로그인 시스템’ 도입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 ‘도룡쟁패: PK레전드’의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도룡쟁패: PK레전드’는 국내 최초로 PK 시 아이템이 드롭 되는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다. PK 방어를 위해 길드 가입과 파티 맺기가 필수인 과거 온라인게임에서의 치열하고 숨가쁜 전투의 향수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전 플랫폼을 통틀어 게임 최초로 ‘멀티로그인 시스템’이 적용된다. 한 계정당 게임 내 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점은 타 게임과 비슷하지만, ‘도룡쟁패’의 경우, 게임에서 생성한 캐릭터들을 스마트폰, 태블릿, PC(애뮬레이터 ex.블루스택 등) 등 각각 다른 디바이스로 동시에 구동해 혼자서도 파티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및 원보의 1:1 거래, 경매장, 대규모 공성전 등 온라인 MMORPG의 특장점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바일 MMORPG의 완성형을 보여준다.

게임펍 관계자는 “’도룡쟁패’는 ‘그간 출시됐던 모바일 RPG들이 얌전하다 느껴질 정도로 강력한 PK를 자랑하는 센’ 게임”라며 “이 게임을 통해 과거 PC 온라인 시절의 PK 쾌감과 스트레스를 극한까지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룡쟁패: PK레전드’의 사전등록은 오늘(3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페이지(http://pklegend.gamepub.co.kr/) 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도룡쟁패 초보자 필수 패키지와 추첨을 통해 초고속 충전배터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사전등록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도룡쟁패: PK레전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sab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9월 중 출시 예정.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