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터메이트, 이니시아 네스트 OST 인기폭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9.18 10:12
  • 수정 2015.09.18 10: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가 준비중인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OST ‘Girl Crush’가 출시 첫 날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Girl Crush’는 ‘이니시아 네스트’의 홍보모델로 발탁 된 ‘마마무’가 직접 참여한 곡으로, 이니시아 네스트와 마마무의 공통 키워드인 ‘걸크러쉬’를 레트로풍의 흥겨운 리듬에 녹여낸 곡으로 16일 음원 공개 당일 엠넷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하여, 멜론,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등 음원 사이트 10위 안에 진입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OST 흥행에 힘입어 이니시아 네스트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가 현재 7만명을 돌파하며, 게임 정식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http://www.ilovewebgame.co.kr/event/read/1661/55)를 통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Girl Crush’ 메이킹 영상 및 미니쿠퍼 컨버터블, 샤넬백 등의 경품 이벤트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니시아 네스트’는 오는 10월 중 출시 될 예정이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nnisiane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