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ull 3D 고공전투RPG ‘데빌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0.13 15: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Full 3D 고공전투RPG ‘데빌에이지’의 최고레벨을 99레벨로 확장하고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99레벨로 확장되며, 레벨 확장에 따라 메인퀘스트, 서브퀘스트, 현상금 퀘스트 등이 추가된다. 또, 90레벨 파티 던전과 90, 95레벨 수련 던전이 추가되며 개인던전과 권력던전 등 많은 던전이 추가되어 콘텐츠가 더욱 풍부해졌다. 이외에도 월드보스가 추가되고 90~99레벨 유물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된다.

팡게임은 이번 레벨확장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1월 3일까지 <데빌에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90레벨을 달성하면 레전드 성물 1개가 지급되고 70레벨부터 2레벨 단위로 마정과 사례금이 풍성하게 지급되고, 10레벨 단위로 강화석 패키지도 지급된다.

또한, 원할한 게임환경을 위한 서버통합을 진행하며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경험치와 추가 드랍율 10%가 적용된다. 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행시 이벤트와 게임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이벤트를 통해 유니크 성물과 강화석 패키지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데빌에이지’는 2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여 웹게임의 신화로 꼽히는 ‘마신전기2D’의 후속작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늘을 나는 ‘비행 시스템’에 고공전투까지 가능한 웹MMORPG로,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과 게임 내내 하늘을 뒤덮은 장미 버프 등 귀여운 캐릭터와 밝은 게임 분위기가 특징적이며 기존 웹MMO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PC 클라이언트게임과 같은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Full 3D 고공전투RPG ‘데빌에이지’의 레벨 확장과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gl/urO6TQ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