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22 15:36 (화)
넥슨 '슈퍼판타지워' 153개국 글로벌 마켓 출시
넥슨 '슈퍼판타지워' 153개국 글로벌 마켓 출시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5.11.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신작 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를 5일 글로벌 마켓에 출시했다.
 
‘슈퍼판타지워’는 전 세계 153개국에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포함)으로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하여, 50여 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180여 개의 던전을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스토리를 따라가며 얻는 나만의 영웅 캐릭터를 얻고 성장시키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는 유저 인터페이스와 밸런스를 개선하고 장비 분해 및 개조 등 새로운 시스템들을 추가해 게임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한국어 버전에서는 이용신, 최덕희, 양정화 등 정상급 성우들이 영웅들의 목소리를 연기해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여주인공 ‘크리스’의 코스튬과 최상급 레전드 무기 아이템, ‘수정(게임머니)’ 등을 제공한다. 또한 8일 동안 연속 게임에 접속하거나 두 번째 맵 ‘테젠’을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는 ‘골드 장비 캡슐’과 코스튬을 지급한다.
 
‘슈퍼판타지워’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