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판타지워’, 국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1.19 16:00
  • 수정 2015.11.19 16: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가 출시 보름 만에 국내 마켓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세계 153개국에 동시 출시한 ‘슈퍼판타지워’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하고,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의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시장에서 성공하기 어려운 장르였던 SRPG 장르의 흥행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출시 후 신속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 운영도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두 차례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유저들을 위해 론칭 이벤트 기간도 연장하는 등 유저들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넥슨은 ‘슈퍼판타지워’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21일부터 23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만 골드를 증정한다. 신규 유저들에게는 100만 골드와 함께 여주인공 ‘크리스’ 코스튬과 최상급 레전드 무기 아이템, ‘수정(게임머니)’ 등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22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블랙 쿠쿠 캡슐’ 아이템도 선물한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에 최적화, 50여 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180여 개의 던전을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토리를 따라가며 나만의 영웅 캐릭터를 얻고 성장시키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슈퍼판타지워 게임과 이벤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