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시아 네스트’, 12월 3일 OBT 돌입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2.01 09: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가 오는 12월 3일(목)부터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20만명 이상의 사전예약 참여자를 모집하여 주목을 받았다. 또한, 게임 홍보 모델로 대세 걸그룹 마마무를 선정하여, 홍보 활동뿐 아니라 직접 게임 OST ‘Girl Crush’에 참여해, 엠넷 인기 차트 1위와 멜론, 몽키3뮤직 등 기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게임 정식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지난 10월 CBT 진행 후 게임 밸런스 및 최대 레벨 상향 및 신규 던전 추가, 인터페이스 개선 등 많은 부분을 보완하고 개선하여 최종 OBT버전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니시아 네스트’ 총괄 PM 김경주 팀장은 “그 동안 많은 분들께서 이니시아 네스트 출시일에 대한 문의를 주셨다. 오랜 기간 공들여온 타이틀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어 기쁜 마음이 가장 앞선다.”며, “그 동안 2번의 CBT를 거치며 게임 안정화와 밸런스 작업에 충실하였고, 더욱 풍성해진 이니시아 네스트를 오는 3일 공개되는 OBT를 통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니시아 네스트’는 12월 3일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원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 할 예정이며, 출시 전 2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61/55/)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 게임과 관련 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nnisian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