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12월 8일 예약판매 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2.04 19:56
  • 수정 2015.12.04 19: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Vita 전용 타이틀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발매일을 12월 23일로 확정하고 한정판 사양과 함께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르위의 하얀 여신 ‘블랑’이 주인공인 3D 액션 게임이다.
 

 

이번 작에서는 친숙한 수호 여신과 여신 후보생들뿐만 아니라, 넵튠U에서 대활약했던 덴게키코, 패미통에 이어 섬란 카구라 시리즈와 발키리 드라이브의 제작사로 유명한 TAMSOFT가 신규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로서 참전한다. 또한, 프루루트, 피셰, 텐노보시 우즈메 등 인기 캐릭터들까지 총출동해 학교와 거리를 무대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친다.

여기에 최대 4명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협력 멀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멀티 플레이에서는 ADHOC과 인터넷, 양쪽을 모두 지원하며 멀티 플레이 전용 퀘스트와 함께 여기에서만 등장하는 여러 거대 보스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CFK는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정식 발매와 함께 화려한 구성의 매력적인 한정판을 준비한다. 이번 한정판에는 작품의 주인공인 블랑이 귀엽게 표현된 오리지널 피규어와 함께
이번 작의 다양한 곡들을 수록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그리고 한정판 특전 다운로드 콘텐츠 2종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한국판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신규 일러스트 및 다양한 이미지로 꾸며진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2016년 특제 캘린더’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분께는 선착순으로 게임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서포터인 ‘네프갸’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친구와 함께하는 협력 플레이로 추운 겨울을 뜨겁게 달궈줄 시리즈 최신작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가격은 한정판이 79.800원, 일반판은 55,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