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앱스게임즈’, 신규 법인 출범으로 모바일게임 전문영역 구축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12.08 09:13
  • 수정 2015.12.08 09: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시장 전문사업영역 구축을 위한 신규 법인을 출범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디앱스게임즈’는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로, 금번 영업양수도 계약을 통해 신규 법인 주식회사 디앱스게임즈로 새로이 출범했다.
 

 

주식회사 디앱스게임즈는 ‘인크로스’로부터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 일체를 ‘영업양수도’ 계약을 통해 양도 받아 추후 독자적인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기존에 ‘인크로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및 판권 확보 타이틀에 관한 모든 권한과 사업을 양수한 디앱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적합하도록 더욱 세분화된 모바일 게임 전문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크로스 게임사업본부장에서 자리를 옮긴 디앱스게임즈 게임사업본부장 정상길(coo)에 따르면 “기존 인크로스에서의 게임사업부분 전문인력들이 모두 이전해와 신설법인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문제없이 12월 1일(화)부터 게임사업을 시작하였으며, 모바일 게임 플랫폼이 발달하고 있는 시기에 유저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한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특화된 경험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우선 1일 정식 출시를 시작한 ‘베스트핀즈’를 시작으로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 중에 있는 캐주얼RPG ‘팔라독&히어로즈’와 디펜스RPG ‘무한도전 삼국지’ 등을 순차적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선보이며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거듭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디앱스게임즈 정본부장은 “전문적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사업을 시작한 디앱스게임즈를 향한 업계 관계자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