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터메이트, ‘이니시아 네스트’ 정식 서비스 돌입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2.09 10: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는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유저 성원에 힘입어 오픈베타 테스트(이하 OBT) 시작 일주일 만인 9일(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를 홍보 모델로 내세운 신작 모바일 RPG로, 이니시아 대륙에 불어 닥친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동화풍의 SD 캐릭터를 기반으로 3종의 메인 직업군과, 130종의 다양한 펫들로 구성되어있다. 무엇보다 스토리 전달에 중점을 두어, 캐릭터들 간의 대화를 통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는 방식으로, 캐릭터들의 대화를 눈 여겨 보는 것도 ‘이니시아 네스트’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이다.
 

 

엔터메이트는 ‘이니시아 네스트’ 정식 서비스에 맞춰, 특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내용은 ‘펫싸움’ 콘텐츠로, 유저들의 보유 펫끼리 대전을 진행할 수 있는 일종의 펫 경기장 시스템이다. 유저는 대전 승리 시 상대방의 보유 펫 중 랜덤하게 추가 펫을 획득할 수 있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니시아 네스트’ 총괄 PM 김경주 팀장은 “OBT 기간 동안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빠르게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수 있었다.”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만큼 앞으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꾸준한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진행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시아 네스트’는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innisiane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