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차원게임 넵튠 VII’ 2016년 벽걸이형 캘린더 정식 발매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2.11 16:53
  • 수정 2015.12.11 16: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 출판 길찾기(IMAGEFRAME)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와의 협력으로 PS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2016년 벽걸이형 캘린더를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초차원게임 넵튠’은 일본 COMPLIE HEART에서 개발하고,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에서 한국 내 퍼블리싱을 하고 있는 게임 시리즈로서 PS3, PS Vita, PS4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발매 중인 인기 프렌차이즈이다.
 

 

실제 게임 업계를 바탕으로 게임기나 게임 개발사, 게임 잡지까지 다양한 요소의 의인화 및 게임과 애니메이션 관련의 여러 정보와 패러디로 웃음과 감동적인 스토리까지 겸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인기를 바탕으로 게임뿐만이 아닌 코믹스, 노벨, 애니메이션, 음반까지 각종 미디어 믹스로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II 2016년 벽걸이형 캘린더’는 PS4 타이틀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다양한 일러스트로 꾸며진 A2(600×430mm) 사이즈의 대형 캘린더로, 넵튠 시리즈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상품이다. 또한, 그 동안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시리즈로 국내 전개에 힘쓴 길찾기와 CFK의 협력으로 이루어진, 국내에서 보기 힘든 공식 굿즈 상품의 정식 발매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 2016년 벽걸이형 캘린더’는 오늘(11일)부터 국내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온라인 예약 및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길찾기 공식 사이트(http://imagefr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