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판타지워’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2.22 14:12
  • 수정 2015.12.22 14: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22일(화)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던전 ‘새벽의 탑’으로 SRPG 특유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주는 재미를 강화했다. ‘새벽의 탑’에서는 기존처럼 빠르게 던전을 완료하지 않아도 클리어한 턴(turn) 수에 상관없이 항상 최고 등급의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와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모든 영웅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만능 유전자’와 새로운 보상 아이템 ‘쿠쿠박스’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코스튬 6종을 업데이트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2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무료로 제공하고, 신년을 맞아 28일(월)부터 1월 3일(일)까지 ‘에너지’,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콘텐츠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53개국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에서 동시 업데이트된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 특유의 재미를 모바일에 최적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전략 요소를 활용해 던전을 깨나가며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한편, ‘슈퍼판타지워’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 및 공식 웹사이트(sf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