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탑전기’, 크리스마스 및 연말 맞이 업데이트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2.24 12:26
  • 수정 2015.12.24 1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금일(24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업데이트를 완료하였으며, 현재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탑전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판다’, ‘손오공’, ‘거대어인’, ‘주술사’ 총 4종의 신규 각성 영웅을 공개하였다. ‘도탑전기’ 측은 지난 1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봉인을 풀면 100레벨과 함께 각종 콘텐츠가 해제되는 ‘마왕의 봉인’을 선보인 것에 발맞춰 다양한 영웅 조합을 활용할 수 있도록 금번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도탑전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유저 투표를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가지고 싶은 희귀영웅과 사연을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해당 영웅을 지급하는 ‘소원을 빌어봐’ 이벤트 등이 있다.

가이아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하며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