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헝그리앱, ‘아케인 for Kakao’ 커뮤니티 오픈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12.28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아케인 for Kakao’가 지난 2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비롯한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원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 ‘아케인 for Kakao’는 1세대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기존 ‘아케인’ IP(지적 재산권)에 카카오 소셜 기능을 접목해 재미를 배가했다. 여기에 ‘실시간 PvP’와 ‘파티 플레이’,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맞추어 ‘아케인 for Kakao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놀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그 어떤 ‘리워드 어플’과도 비교되지 않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아케인 for Kakao’ 외에도 ‘히트’, ‘이데아’,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갓오브하이스쿨’,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MXM’, ‘창세기전4’, ‘블레스’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