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차원게임 넵튠 VII’ 콜라보 캐릭터 ‘밀리언아서’ 등장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2.30 12:41
  • 수정 2015.12.30 12: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절찬리 호평 발매 중인 PS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캐릭터 ‘밀리언아서’를 2016년 1월 7일(목) 정식 배포한다고 전했다.

지난 9월 22일 한글화 정식 발매된 ‘신차원게임 넵튠 VII’는 ‘의인화×모에×변신’을 테마로 실제 게임 업계를 재구성한 가상의 무대 ‘게임업계’에서 펼쳐지는 넵튠 일행의 모험을 그려낸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 업계의 뒷 사정이나 애니메이션의 패러디 등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어 누구라도 신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CFK에서는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캐릭터 제1탄으로서 인기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를 의인화한 캐릭터인 ‘밀리언아서’를 정식으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본격 의인화된 밀리언아서는 브리튼이라는 섬나라에서 찾아온 소녀로 ‘치카마’라는 서포트 요정과 항상 함께하고 있다. 전투 시에는 ‘엑스칼리버’를 무기로 사용하며 ‘원탁’에서 소환하는 기사의 힘을 빌려 싸우는 만능 마법검사이다.

 

여기에 전용 추가 시나리오를 통해 넵튠 일행의 동료로서 참전하게 되며, 다양한 추가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다. 밀리언아서는 2016년 1월 7일부터 PS Store를 통해 배포될 예정으로 이후 차례차례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캐릭터를 계속해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인기리에 발매 중인 PS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