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판타지워 신규 지역 ‘아샨’ 업데이트 예고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1.08 1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8일(금) 예고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년 첫 업데이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새로운 스토리와 ‘아샨’ 지역, 영웅(캐릭터)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지역 ‘아샨’은 주인공 ‘로드’ 군단과 대립하는 ‘세계변혁기관’이 멸망시킨 ‘뉴엘리안 왕국’ 제2의 도시로, 현재까지 스토리에서 새로운 전환점이 될 이야기들이 이어진다. ‘안젤라’, ‘리’, ‘아즈라엘’, ‘니르바나’ 등 유저들이 기다려온 개성 넘치는 영웅 영입이 가능하다.

한편, 유명 성우 이용신, 최덕희, 양정화 등의 추가 캐릭터 음성 녹음을 삽입해 메인 스토리 및 서브 시나리오 전반적으로 더욱 생동감 있는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넥슨지티 이정근 디렉터는 “유저들이 많이 기다려온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추가될 예정”이라며 “새로운 이야기와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슈퍼판타지워’는 2015년 11월 5일 글로벌 출시 이후 SRPG 장르만의 재미와 탄탄한 콘텐츠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슈퍼판타지워’ 게임과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