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전등록 무료 쿠폰 앱 ‘모비’, ‘모두의경영’ 스페셜 쿠폰 지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1.11 17: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경영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모두의경영’ 쿠폰으로 등록하면 성급진급학7, 관리북7 등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모두의경영’은 유저가 직접 토지 구매와 점포 개설, 관리, 인재 고용, 육성과 더불어 주식투자 및 무역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진행해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유저 자신이 회사를 직접 경영하여 최고의 회사로 만들어나간다는 시나리오의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작년 8월에 출시된 후 애플 앱스토어 무료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몰이를 했다. 지난 12월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복권시스템, 새로운 지도 상무구 오픈, 약탈 시스템, 등 10여 가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이로아스’, ‘히트’,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