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판타지워’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2.04 16: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목)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 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 ‘길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영웅들의 능력치를 상향한다. 또 ‘새벽의 탑’ 고난도 던전을 추가하고 새로운 영웅과 코스튬도 공개한다.

유저간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은 최대 20명이 가입할 수 있으며 전용 대화 채널 이용이 가능하다. 함께 출석하는 길드 멤버들이 많을수록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웅들의 능력치를 개편해 더욱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기존 영웅들의 신규 코스튬이 대거 추가하여 여러 코스튬을 중복해서 착용할 수 있으며, 외양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슈퍼판타지워’의 글로벌 출시 100일을 기념해 유저 모두에게 100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일(금)과 13일(토) 양일간 실시한다.

‘슈퍼판타지워’는 작년 11월 5일 글로벌 동시 출시된 지 한 달여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SRPG 장르의 재미와 탄탄한 콘텐츠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슈퍼판타지워’ 게임과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