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카루스’, 200만 유저 大동창회 이벤트 실시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6.02.18 12:02
  • 수정 2016.02.18 12: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MORPG ‘이카루스’, 다음달 6일까지 200만 유저 대상으로 동창회 이벤트 진행!
- 모이면 모일수록 혜택은 UP! 참여한 동창회 인원수에 따라 특별 보상 차등 제공!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200만 유저들과 함께하는 대(大)동창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만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大)동창회 이벤트는 지난 2014년 4월 ‘이카루스’ 출시일부터 이달까지 캐릭터 생성일에 따라 모든 회원을 신입, 동창 1기~3기로 나누어 화합과 친목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달 6일(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기수를 확인하고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인원 달성에 따라 각 기수 별로 엘로라 장비 세트, 망토 아이템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동창회 인원 5만명을 달성하면 해당 기수 전원에게 추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 모두에게 캐릭터 어깨에 착용할 수 있는 각성 고양이 차차 코스튬을 지급한다. 차차 코스튬은 생명력, 공격력 증가 등의 고급 효과를 지니고 있어 더욱 강력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동창회라는 재미있는 아이템을 이용해 200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가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대(大)동창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57584)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오는 24일(수)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특별 극한 콘텐츠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