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전략 ‘로마시대’, 100일 기념 이벤트 및 서버패권전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18 14: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18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모바일 전략시물레이션게임 ‘로마시대’가 서비스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제3회 '서버패권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100일 맞이 기념 이벤트는 지난 2월 16일부터 시작되어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해당 기간 동안 공식카페에 축하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전원에게는 6성 병사를 병과 별로 각 100명씩 총 300명까지 지원된다.
 
3회 차를 맞는 전서버통합대전인 '서버패권전'은 2월 18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유저들은 '서버패권전' 전장으로 이동하여 몬스터나 타 서버의 병사 토벌 및 요새 점령을 통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목표 점수에 도달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다채롭게 마련되어 먼저, 목표보상으로 개인에게 병사, 자원, 골드가 지원되고, 길드 보상으로 사기충천 보물상자, 길드기금이 제공된다. 순위보상 또한 푸짐하여 개인에게는 병사, 가속, 골드, 보석 보물상자 등이 주어지고, 길드보상으로 사기충천 보물상자가 지원된다. 서버승리 보상도 주어져, 승리한 서버에서는 지도에 다량의 이벤트 금광이 생성되는 금광 핫타임이 진행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로마시대가 서비스 100일을 맞게 되어 기쁘다. 많은 유저들이 꾸준히 사랑해주시어 100일을 맞이하게 된 만큼,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마련했다. 또, 제3회 서버패권전을 실시하여 모든 서버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많은 참여로 푸짐한 보상을 확보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이벤트와 '서버패권전'으로 활기가 넘치고 있는 '로마시대'의 더욱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ome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