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한’ 대규모 서버 통합 및 캐릭터 점핑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2.24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한’이 일부 서버를 하나로 통합,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금일(24일) 정기점검을 통해 대규모 서버 통합과 함께 캐릭터 점핑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서버통합은 게임 내 인기 서버 중 하나인 에도네, 플록스 서버가 온 서버로 흡수 통합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온 서버는 ‘환상 서버’로 불리며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특성화 서버 중 하나다. 이번 통합을 통해 환상 서버의 특성을 따라가게 된다. 환상 서버는 로한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크론과 힘의 전장을 통해 획득한 훈장아이템으로, 기존에 구할 수 없었던 환상 아이템을 획득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특성화 서버다.

‘로한’은 서버 통합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자동으로 115레벨 캐릭터로 점핑을 진행한다. 캐릭터 레벨에 맞게 페르켄 무기 패키지, 영인 방어구 패키지 등 다양한 스페셜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각 종족별 가이드 페이지를 신설해 처음 접한 유저들도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게 만들었다. 친구 초대 시스템을 이용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도 다른 서버에 최대 90레벨까지 점핑 캐릭터를 지급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신설했다.

통합 서버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3월 23일까지 실시하며, ‘추억의 로한 마블’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대규모 서버 통합을 기념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원활한 게임플레이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이번 서버 통합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나은 콘텐츠 개편과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대규모 서버 통합과 점핑 캐릭터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