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반기 모바일 기대작 ‘제존’, 인기 순위 12위 기록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02 11:57
  • 수정 2016.06.02 11: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예 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가 지난 달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 12위를 기록하며(6월 2일 오전 10시 기준) 초고속으로 상위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특히 게임 평점이 4.7점을 기록해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 받고 있다.

 

‘제존’은 중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인기 웹 소설을 바탕으로 천도를 무너뜨리고 천하를 지배할 제왕이 되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생동감 있게 그린 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로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 모드와 싱글 도전 모드, 팀플레이 모드, 보물 탐험 등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 요소로 이미 중국 현지에서는 웹 소설 원작을 게임으로 완벽히 구현했다는 찬사를 받으며 무협 팬들 사이에서 반드시 해봐야 할 추천 게임으로 등극한 바가 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는 ‘제존’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3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째 최고급 영보 ‘멸신 거북이’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서버 오픈 후 7일간 전투력과 레벨, 경지 등 다양한 부문의 랭킹 1위부터 50위 유저들에게 강화석, 소탕권, 1급 법보 경험단, 1급 신혼 열매 등의 핵심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첫 현금 구매 시 보스 대전 효과 무기, 3단계 공격 자루 1개, 제련석 등 대량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파격적 보상을 지급하는 총 여덟 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