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네아스 사가’ 사전등록 1주 만에 신청자수 10만 돌파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6.03 10: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엔네아스 사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지 1주일 만에 사전등록 신청자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엔네아스 사가’는 ‘수호지 for Kakao’를 개발한 스케인글로브의 신작으로, 작년 출시되었던 모바일 RPG ‘던전크러쉬 for Kakao’의 글로벌 버전이다.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캐릭터, 9가지 종족과 4가지 속성을 조합하는 심오한 전략성, 300개가 넘는 던전 등으로 무장한 게임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바탕으로 5월 말부터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엔네아스 사가’의 사전등록은 공식 웹 페이지(http://event.skeinglobe.com/es/pre)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등록 신청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박스와 다이아 300개, 10만 골드(총 9만 4천원 상당)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을 통해 재미있는 사연을 남기면 94만원의 휴가 지원비를 증정하는 구사일생 이벤트, 갤럭시S7과 갤럭시탭S2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등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엔네아스 사가’는 6월 중순 출시 예정이며, 사전등록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