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대작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7일 정식 론칭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07 16: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PC급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 for Kakao)를 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지난 2일 원스토어 프리오픈 후 하루 만에 무료 Best 1위, 출시 닷새 만에 최고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기세로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주목을 끌었다. 특히, 소녀시대 태연을 앞세운 30초 CF 영상(https://youtu.be/OTIbK3XSZkE)과 OST 등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사전예약자 규모만 해도 이미 100만명을 넘어섰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룽투코리아 최성원 기획본부장은 “룽투코리아의 기대작 ‘검과마법 for Kakao’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정식 출시 후에도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게임의 장르가 MMORPG인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유저들과 소통하며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캐릭터 5레벨 달성 시 카카오 신규 이모티콘 ‘투즈키’ 12종을 유저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모델인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특정 레벨 또는 VIP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는 7월 예정된 ‘태연’의 첫 단독 콘서트 ‘TAEYEON, Butterfly Kiss’ 티켓을 증정하고, 태연의 싸인이 담긴 앨범을 획득할 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추후 이벤트를 통해 검과마법 OST 한정판 앨범을 별도 제작해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ngtukorea.snmg)와 애플 앱스토어(itunes.apple.com/kr/app/id1099756918)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eomma/)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