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MMORPG '미인강호' 27일 출시 예고

그린쇼어-조이셀코리아의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 미디어 쇼케이스 성황리 종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6.24 14:16
  • 수정 2016.06.24 14: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케이 게임스가 개발하고 그린쇼어와 조이셀코리아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미인강호’가 오는 27일 공개된다.
 
▲ 조이셀코리아 바키 첸 지사장
그린쇼어와 조이셀코리아 양사는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게임을 소개했다.
 
'미인강호'는 2013년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큰 호응을 얻은 모바일 MMORPG '미검'과 드넓은 오픈필드의 매력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은 'Heaven'의 개발사 레인케이 게임스의 차기작으로, 차세대 대작 무협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미인강호'는 중국 절강TV에서 최근 방영을 시작한 무협사극 '육선문'의 스토리 라인을 모바일 게임에 그대로 재현하는 중국 최초의 시도를 통해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완성된 탄탄한 시나리오를 갖춤으로써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비롯해 실패 없는 장비 강화, 다양한 능력치 부여는 물론 원하는 외모로 꾸밀 수 있는 탈 것, 혼인과 사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 등이 공개됐다.
또한 다수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PvP와 PvE 형식으로 경쟁을 벌이는 다양한 이벤트들 그리고 미인을 수집하고 동반 성장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미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강점이다.
 
게임 콘텐츠 공개와 함께 Team CSL의 코스튬 플레이어 '피온'이 '미인강호'의 '제왕부' 캐릭터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등장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조이셀코리아 비키 첸 지사장은 “조이셀코리아는 설립된지 채 두 달이 되지 않은 신생 업체이지만 한국 시장에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겠다는 목표와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미인강호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 미인강호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미인강호'는 오는 6월 2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