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 오브 하이스쿨’ x ‘나우 유 씨미 2’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7.06 14:41
  • 수정 2016.07.06 15: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작 영화 ‘나우 유 씨미 2’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캐릭터와 영화 ‘나우 유 씨미 2’ 주인공을 매칭해 가장 싱크로율이 높은 캐릭터에 투표를 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댓글로 번호를 입력해 참가하면 된다.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인 ‘진모리’는 마술사기단의 마지막 카드인 ‘딜런’과 매칭돼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전남팀의 ‘박일표’는 영화 속 ‘다니엘’과 매칭됐다. ‘상만덕’은 악당 ‘월터’로, ‘마보라’는 영화 속 엉뚱 캐릭터인 ‘룰라’로 매칭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나우 유 씨미 2’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강림던전 2곳(이프리트·타우르스)을 각각 3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개봉 전부터 화려한 출연진과 시나리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나우 유 씨미 2’와 ‘갓 오브 하이스쿨’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특별한 혜택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