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스톤에이지’ 첫 업데이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7.13 15:00
  • 수정 2016.07.13 15: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레이드를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계 베르가 레이드’는 정해진 요일에 맞춰 속성이 다른 레이드 보스 ‘기계 베르가’가 등장한다. 레이드 재화, 장비 등 기존 레이드에서 보다 더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스톤에이지’의 방대한 정보를 쉽게 터득할 수 있도록 공략 영상 ‘스톤이 알고 싶다’를 15회 분량으로 준비했다. 지난 1, 2화에 이어 오는 14일 공개될 3화에서는 모험 플레이 시 막힐 경우에 대한 공략 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각각의 영상이 일정 조회 수를 넘을 경우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버준과 뚝대장이 함께하는 이번 영상은 게임 공식카페, 넷마블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더욱 강력한 기계 공룡이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에서 공룡 펫들과 신나는 전투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존 이용자는 물론 초보 이용자들도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BJ와 함께하는 공략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 많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투기장에서 플레이 하거나 포획을 할 경우 참여 및 성공 횟수에 따라 크리스탈, 영웅 펫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