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CR, 게임포털 X2Game 사이트 '전면개편'

  • 지봉철
  • 입력 2003.05.19 18: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은 10일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X2Game(www.x2game.com)을 전면 개편한다.

CCR은 포트리스 시리즈로 한정된 자사의 X2Game 사이트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포털로 만들기 위해 이용자 지향의 인터페이스 구성과 게임성 측면을 강화하는 서비스 개편을 함께 단행하기로 했다. 이번 개편은 작년 말부터 기획됐으며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모든 개편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X2Game은 게임, 게임길드, 동호회, 게임동영상/VOD, 자료실, 고객센터 등 6개 상위항목으로 구성된다.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려했으며, 향후 새로운 게임들을 추가로 서비스 할 수 있게 플랫폼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고객센터에도 힘을 실어 이용자들의 의견과 불만사항, 건의사항을 적극 사이트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현재 X2Game에는 포트리스2 블루, 포트리스3 패왕전, 서치아이 온라인, 디지몬 온라인, 배드볼 온라인 등의 캐주얼 게임과 모바일 게임 서치아이 모바일이 서비스되고 있다.

CCR은 X2Game의 캐주얼 게임군을 보다 강화하고자 올 상반기 안으로 자사의 틀린그림찾기 게임 후속작인 ‘서치아이 온라인2’와 나비야인터테인먼트의 ‘코코룩 웹’, 드림미디어의 ‘비틀윙’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X2Game을 보다 다양화하기 위해 재미인터랙티브의 3차원 롤플레잉게임 ‘트라비아’를 상반기 중으로 서비스한다는 방침이다. 이 외에도 3~4개의 온라인 게임과 웹게임을 추가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CCR은 이번 X2Game 개편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X2-빅3>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새로 단장한 X2Game에 슬로건을 달아주는 이벤트를 3차에 결쳐 진행할 예정이며, 동시에 이벤트 기간 동안 동호회와 길드 가운데 활동이 가장 활발한 곳을 선정하여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마지막으로 개편된 X2Game의 사이트 곳곳에 숨겨져있는 힌트를 찾아 문제를 푸는 ‘X2Game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