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신의 키스’ 2D 캐릭터 최초 공개

  • 임홍석 기자 praz32@naver.com
  • 입력 2016.09.19 16:41
  • 수정 2016.09.19 2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차기작 ‘여신의 키스’의 생동감 넘치는 2D 캐릭터를 공개했다.

 

미소녀 감성 배틀 ‘여신의 키스’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전략 RPG다. 정적인 2D 캐릭터를 움직이게 하는 기술, ‘스파인 툴’을 사용해 애니메이션과 같이 자연스러운 연출을 보여주고 있다. ‘여신의 키스’에서는 모든 캐릭터에 ‘스파인 툴’을 적용해 10여가지 이상의 감정 표현과 전투 시 스킬, 코스튬 교체 시 디테일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생동감 넘치는 2D 캐릭터는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에노모토 츠바사’를 비롯해 총 22종이다. 2D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공식 카페에 공개되자 마자 많은 댓글이 올라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각 캐릭터들은 눈의 깜빡임이나, 눈썹의 움직임에서 풍부한 표정으로 성격을 표현하고 있으며,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 인사하고 있는 손 등 섬세한 움직임도 보여주고 있다. ‘여신의 키스’에서는 출시 전까지 총 25종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여신의 키스’ 이종범 총괄 PD는 “시나리오에 있는 성격에 맞게 다양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 하는데 가장 집중했다”며 “포즈 하나하나 어색하거나 과하지 않게 하면서 게임 내에서도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오는 9월 19일까지 ‘여신의 키스’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