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잡, 경력관리 서비스 창 오픈

  • 소성렬
  • 입력 2003.03.31 19: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게임/애니메이션 리쿠르트 사이트의 대명사인 ‘게임잡(www.gamejob.co.kr)’이 ‘고급인재 검색 및 경력관리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 3월 21일부터 오픈된 ‘고급인재 검색 및 경력관리 서비스’는 업계 근무 경력 3년차 이상 경력의 고급인재를 위한 차별된 경력관리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헤드헌팅 제의를 수시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이 사이트는 구인업체를 대상으로 구직 및 이직을 희망하는 고급인재를 손쉽게 검색하고 스카웃제의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게임잡의 권윤옥씨는 ‘고급인재 검색 및 경력관리서비스’의 오픈으로 기업회원의 경우 고급인재의 직접적인 검색과 스카웃제의를 체계적인 형식으로 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경력 3년차 이상 개인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보장을 받으면서 취업을 할 수 있게 돼 게임업계의 원활한 인력수급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잡은 ‘고급인재 검색 및 경력관리서비스’의 오픈을 기념해 X박스 게임기, 게임캐릭터 패키지, 게임 서적등 30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21일부터 40일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게임잡은 게임관련 협회, 기관, 대학, 전문잡지 등에 구인/구직 정보를 통합해 운영하는 게임/애니메이션 업계의 대표적인 구인/구직 전문사이트니다. 게임업계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방문해보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업계 대표 리쿠르트 사이트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