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스톤에이지’ 업데이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0.28 10:20
  • 수정 2016.10.28 10: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펫과 신규 스테이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전설 등급의 ‘카미르’ 계열로 땅 속성의 ‘타미르’, 물 속성의 ‘우미르’, 불 속성의 ‘카미르’, 바람 속성의 ‘슈미르’ 등 총 4종이다. 머리 두 개에 날개를 지닌 독특한 외형의 카미르 계열 펫은 두 개의 머리가 각각 다른 능력을 가지며, 받은 공격을 150%로 되돌려 주는 보호막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스테이지 ‘미궁’은 ‘속임수의 동굴’의 상위 단계 콘텐츠로 총 7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속임수의 동굴’을 60단계까지 모두 완료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미궁’은 하루에 한 단계씩 도전할 수 있고,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스톤, 크리스탈, 펫 부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조련사 스킬 밸런스 조정, 정령의 제단 추가 입장 비용 하향 조정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증표로 전설 등급의 ‘카미르 펫’을 가질 수 있는 ‘카미르 획득 이벤트’, 정령의 제단 플레이 시 모든 속성의 각성석을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제단 핫위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