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 지스타 2016에서 ‘프렌즈팝콘’ 부스 선보인다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0.31 12:18
  • 수정 2016.10.31 12: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서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을 테마로 한 야외 부스 디자인과 함께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올해 처음 지스타 B2C 전시관을 운영하는 카카오는 야외부스에서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신작 게임 ‘프렌즈팝콘’을 통해 특유의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카카오가 준비 중인 ‘프렌즈팝콘’ 부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지름 170cm의 대형 라이언 조형물이다. 팝콘 박스를 연상시키는 부스에서 얼굴을 살짝 내밀고 있는 대형 라이언의 모습은 2016 지스타를 찾는 많은 관람객에게 놓쳐서는 안되는 볼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즐겁게 해 줄 다채로운 아이템도 마련했다. 
먼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팝콘 커널스팝콘과 함께 지스타 한정 팝콘을 제공한다. 오직 '프렌즈팝콘'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지스타 한정 커널스팝콘은 현장에서 스마트폰에 '프렌즈팝콘'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관람객들에게 라이언 풍선과 함께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프렌즈 팝콘' 게임 대결을 벌이고 이를 부스에 설치된 영상 타워를 통해 중계하는 등 야외 부스의 특징을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스타 기간동안 새로운 재미를 줄 계획이다. B2C 부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기간 중 공개될 예정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총괄 부사장은 “카카오의 첫 B2C 부스 참여인 만큼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정말 기억에 남을 볼거리, 놀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신작인 '프렌즈팝콘'을 테마로 전 국민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마련한 만큼 지스타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찾아와 맘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